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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젠코리아, 세계 골다공증의 날 맞아 골다공증 골절 취약 어르신의 주거환경 개선 돕는 ‘골(骨)든하우스 캠페인 2022’ 진행

  • 서울 중구 지역 노인취약계층 대상 주거환경 개선, 골다공증 질환 교육 등 다양한 골다공증 골절 예방 프로그램 운영
  • 암젠코리아, 서울중구청과 함께 하는 ()든하우스 캠페인 통해 ESG 경영전략 실천

(2022 10 18) 바이오테크놀로지 리딩 기업인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 10 20 세계 골다공증의 맞아 지역사회 골다공증 골절 취약계층의 골절 예방과 주거환경 개선을 돕는 ESG 활동인 ()든하우스 캠페인 진행했다고 18 밝혔다.

암젠코리아의 ESG (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환경사회투명경영) 실천의 일환인 ()든하우스 캠페인 암젠코리아·서울중구청·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협력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중구 지역 어르신의 골다공증 골절 예방을 다각도로 지원하는 파트너십 활동이다.

올해는 골다공증 골절의 원인이 되는 열악한 주거시설 정비, 낙상예방 용품 제공, 낙상예방 교육 건강 나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골()든하우스 캠페인 2022 활동이 진행됐다.

암젠코리아는 캠페인의 파트너십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저소득 노인 취약계층을 발굴하여 낙상사고로 인한 골절을 예방하기 위해 주거지 시설을 보수하고 낙상예방 용품을 지원했다. 서울 중구청과의 협력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고 싱크대, 도배 장판, 방충망, 안전손잡이 주거지 시설 보수를 진행하여 보다 안전한 주거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실내 낙상 골다공증 골절 위험이 높은 노령층을 대상으로 안전손잡이, 지팡이, 미끄럼 방지매트 등의 용품을 지원해 실내 낙상사고로부터 안심할 있는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건강한 주거환경 마련 활동과 더불어 60 이상의 중구 지역 저소득층 어르신을 모시고 골다공증 질환에 대한 인식 제고 골절 예방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부터 매월 1 진행하고 있는 이번 교육은 노인 삶의 질을 훼손하고 생명까지 위협하는 골다공증의 심각성을 알리고, 일상생활 골다공증 골절 예방과 꾸준한 치료의 중요성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골밀도 검사를 통한 본인의 골밀도 수치 확인, 골다공증 골절 위험성에 대한 교육 영상 시청, 골다공증 관리수첩 배포, 전문가와 함께 실내 낙상 예방 운동 실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한편, 어르신들의 골다공증 골절 낙상 방지를 위한 건강 나들이 체험프로그램도 연내 진행 예정에 있다.

서울특별시 중구 김길성 구청장은 암젠코리아와 지속적인 지원을 모색하여 중구 지역 낙상사고로 인한 골절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암젠코리아와 다양한 연계 활동을 통해 중구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한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암젠코리아 노상경 대표는 골다공증 골절은 고령층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사회ž경제적 부담을 증가시키는 초고령 시대의 사회적 문제로 인식되고 있다, “암젠코리아와 중구청이 함께 하는 이번 ()든하우스 캠페인 취지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골다공증으로 인한 골절 없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영위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며, 이는 궁극적으로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암젠코리아의 ESG 경영전략과도 일치한다. 앞으로도 암젠코리아는 지역사회를 위해 필요한 다각도의 지원 활동을 펼쳐, ‘환자를 위한다(To Serve Patients)’는 암젠의 사명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이라고 밝혔다.

한편, 암젠코리아는 ESG(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환경사회투명경영) 경영전략에 기반하여 세계적인 생명공학 기업으로서 국내 환자들을 위한 혁신 의약품을 개발·제공하는 데서 나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공동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사회 노년 취약계층의 골절예방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을 돕는 ‘골()든하우스’ 캠페인을 비롯해 ▲임직원이 주체가 되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U Belong 프로젝트 ▲국내 어린이청소년의 생명과학교육 증진을 위한그로우업, 바이오업(Grow up, Bio up)’ 캠페인 ▲젊은 생명과학자를 지원하는암젠한림생명공학상’ ▲난치병 아동의 소원 성취를 위한블루 위시 캠페인(Blue Wish Campaign)’등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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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젠(Amgen) 대하여

암젠은 혁신 치료제를 발견, 개발, 제조 공급함으로써 심각한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생물학적 가능성을 개발하는데 헌신하고 있다. 이러한 헌신은 질병의 복잡성을 타파하고 인간 생물학의 기초를 이해하기 위해 진보된 인간 유전학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암젠은 많은 의학적 미충족 니즈가 있는 분야에 집중하며 암젠의 전문성을 발휘하여 치료 결과를 개선하고 환자들의 삶을 극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1980년부터 바이오기술의 선구자로 자리잡은 암젠은 독립적인 바이오테크 회사들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였으며 세계 수백 명의 환자들과 만나고 파격적인 가능성을 지닌 치료제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amgen.com에서 확인할 있다.

 

암젠코리아(Amgen Korea) 대하여

암젠코리아는 골질환, 심혈관질환, 혈액종양/, 신장질환, 염증질환, 뇌과학, 바이오시밀러 치료제 등을 포함하는 자사의 임상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키고 중증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치료제를 공급하기 위해 2015 11 암젠코리아를 설립하였다. 앞으로도 암젠코리아는 생명공학 분야의 일원으로,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여 국내 제약 산업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미래예측 진술 (Forward-Looking Statements)

보도자료는 현재 암젠이 가지고 있는 기대 믿음에 기초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사적 사실 진술이 아닌 모든 진술 내용은 매출 추정치, 영업 이익률, 자본 지출, 현금, 기타 재무 지표, 예상되는 법적, 분쟁 중재, 정치적, 당국 규제 또는 임상시험 결과 또는 관행, 고객 처방자 행태 또는 관행, 급여 활동 결과, 기타 그러한 추산 결과 등을 포함하여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할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하기 기술 내용을 비롯해 암젠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한2014 12 31 마감 기준 연례 보고서(Form 10-K) 이후의 정기 보고서(Form 10-Q Form 8-K) 등에 수록된 내용을 포함하며 상당한 리스크 불확실성을 수반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암젠은 이러한 정보를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제공하며,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사건 또는 기타 다른 사유로 인한 결과에 따라 문서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보장될 없으며, 실제 결과가 예측과 실질적으로 다를 있다. 회사의 실적은 신규 기존 제품의 국내외 성공적 출시 여부, 현재 향후 제품과 관련된 (국내) 임상 규제 분야의 상황 추이, 최근 출시 제품의 판매 성장, (국내) 제품과의 경쟁, 그리고 제품 생산 과정에서의 어려움이나 지연에 의해 영향을 받을 있다. 또한, 제품의 판매는 정부, 민간 보험 상품 관리 의료 제공자 3자의 약제급여 정책과 관리 의료 의료 비용 절감 분야의 국제 동향, 그리고 약가 산정 급여에 영향을 미치는 법안에 의해 영향을 받을 있다. 정부 기타 기관의 규제 급여 정책은 당사 제품의 개발, 사용 약가 산정에 영향을 미칠 있다. 나아가, 당사의 연구, 테스트, 약가 산정, 마케팅 기타 비즈니스 활동은 국내외 정부 감독 당국의 포괄적인 규제 대상이다. 당사 제품의 출시 이후 안전성, 부작용 또는 제조 과정의 문제점이 당사 혹은 타사에 의해 발견될 있다. 당사의 비즈니스는 정부 조사, 소송 제조물 책임 클레임에 의해 영향을 받을 있다. 당사가 당사 미국 정부 체결된 기업 윤리 협약의 준수 의무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당사는 상당한 제재 조치를 받을 있다. 나아가, 당사가 당사의 제품 기술에 대한 특허를 관례대로 취득하는 동안, 당사의 특허 특허출원으로 인한 보호 조치가 경쟁 업체에 의해 문제제기를 받거나, 무효화되거나 우회하여 회피될 수도 있다. 당사는 당사의 현재 향후 제품 특정 제품의 공급에 있어 제조 역량의 상당 부분을 3자에 의존하고 있어 공급에 대한 한계가 당사의 제품 가운데 특정 제품의 판매 제품 후보 개발에 제약을 수도 있다. 또한, 당사는 기존 출시 제품 가운데 일부 신제품의 발견 개발에 있어 타사와 경쟁 중이다.

새로운 제품 후보물질의 발견 또는 확인은 보장될 없으며, 개념이 상품화로 이어지는 또한 불확실하다. 따라서 특정 제품 후보물질이 성공적으로 상품화 된다는 어떠한 보장도 있을 없다. 뿐만 아니라 일부 원료와 의료 기기 회사 제품의 부분품은 3 공급기관들이 공급하고 있다. 우리와 거래하는 유통업자들, 고객들, 그리고 지급인들은 우리와의 거래에 있어 상당한 구매 영향력을 가진다. 회사 제품과 유사한 제품에 모든 동류 제품과 연관성이 있을 있는 중요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영향을 받는 제품의 판매와 회사 사업 운영 실적에 실질적인 악영향을 있다. 다른 기업이나 제품의 인수 노력과 인수한 기업의 운영을 통합하려는 노력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회사는 회사에 유리한 조건이나 전혀 그렇지 않은 자본 신용대출 시장에 접근하지 못할 있다. 회사는 정보기술 시스템, 인프라 데이터 보안에 대한 의존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회사의 주가는 변동이 심하며 여러 가지 사건에 영향을 받을 있다. 당사의 비즈니스 성과는 이사회의 배당 결정 여부 혹은 배당 실시나 주식 환매 여부에 영향을 미치거나 제한을 있다.

보도자료에서 기술한 새로운 적응증 관련 과학적 정보는 예비적이고 임상시험에서 나온 것이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또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 승인한 라벨 내용의 일부가 아니다. 보도자료에서 기술한 제품은 임상시험에 사용하도록 승인된 것이 아니며, 제품의 그러한 사용의 안전성이나 효능과 관련한 결론을 내리거나 내려서는 된다.

 

<보도자료 문의처>

암젠코리아

정민정 상무 (mjung02@amgen.com)

이재윤 과장 (jlee63@amgen.com)

 

홍보 담당: 마콜컨설팅그룹

박철우 이사 (010-6810-1054, jongwoong.choi@macoll.com)

박철우 이사 (010-6810-1336, chulwoo.park@macoll.com)

김다겸 팀장 (010-6810-1480, dagyum.kim@macoll.com)